메뉴 건너뛰기

STARCOIN Community

STAR뉴스

본문이미지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사)한국연예제작자협회(이하 연제협)이 (주)스타코인과 후원계약을 체결, K팝 팬들의 간편한 티켓 및 앨범, 굿즈 구매를 돕는다. 

연제협은 지난 5일 스타코인과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내년에 개최 될 '2018 드림콘서트'를 공식 후원하고, 전 세계에서 드림콘서트 티켓을 어디서나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약 3억 명으로 추산되는 K팝 팬들이 그동안 티켓 결제 시스템에 대해 꾸준히 언급됐던 불만들이 원만하게 해결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연제협과 결제솔루션 스타코인이 손잡고, K팝 팬들의 편의를 도모함으로써 K팝 시장의 활성화에도 기여할 전망이다. 

이번 계약 체결로 연제협은 "한류엔터테인먼트 사업을 통해 해외 관광객들과 사드 배치로 침체되어 있는 중국 관광객들의 방문을 넓힐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연예제작자협회는 지난 1992년에 설립된 단체로, 대한민국 연예, 대중음악산업을 주도하고 있는 음반, 공연, 매니지먼트 전문가가 활동하는 사단법인. '드림콘서트' 주최사로 지난 11월 4일 강원도 평창 동계올림픽 플라자에서 올림픽 성공 개최를 염원하며 '2017 드림콘서트 in 평창'을 개최했다.
위로